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가 모바일 복권 게임사 잭포켓과 새로운 계약을 맺다

메이저리그

메이저리그 또 다른 MLB 팀은 면허를 가진 게임 운영자와 협력하고 있다.

메츠와 양키스가 스포츠북과 제휴한 지 몇 주 만에 레인저스는 잭포켓과 새로운 계약을 맺었다.

잭포켓은 모바일 복권 앱으로 사용자에게 실제 돈 복권 게임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온라인 복권 게임은 텍사스에서 불법이다.

그러나 잭포켓 앱은 다른 범주에 속하며 론스타 주에서는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 계약의 일부로서, 잭포켓은 MLB 팀의 공식적인 모바일 복권 제공자가 될 것이다.

잭포켓은 레인저스에게 알려지지 않은 금액의 후원금을 제공하고 있다.

그 대가로, 잭포켓의 모바일 앱은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광고될 것이다. 또한, 그들은 레인저스의 라디오 방송에 광고될 것이다.

팀과 복권 앱 제공자 모두에게 많은 혜택이 있다. 레인저 팬들도 새로운 제휴로 이득을 볼 것이다.

잭포켓은 레인저스에게 무료 VIP 티켓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충실히 제공할 것이다.

팬들은 또한 무료 모바일 복권에 접근하기 위해 특별한 코드를 사용할 수 있다.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와 제휴한 잭포켓

텍사스 레인저스가 새 경기장을 개장했다. 글로브 라이프 필드, 2020년. 이제, MLB 팀은 최첨단 경기장에 몇 가지 새로운 광고를 추가할 것이다.

레인저스는 이번 주 초에 잭포켓과 새로운 제휴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잭포켓은 그 팀에 항상 중요한 후원금을 제공하고 있다. 투자 대가로 잭포켓은 엄청난 광고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그 앱 개발자는 물리적 및 디지털 표지 공간 둘 다를 가질 것이다. 레인저스는 공식 경기 중 라디오 방송에서 잭팟을 광고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그 팀의 공식적인 모바일 복권 파트너가 될 것이다.

잭포켓 앱은 이용자가 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택배 서비스다.

텍사스 로또 플레이어들은 추첨 방식의 게임에서 사용되는 실물 티켓을 주문하는 잭 포켓 앱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텍사스의 제한적인 i로또 법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제공합니다. 복권은 텍사스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도박 옵션이다.

메이저리그 레인저스 팬에게 유리한 뉴딜 정책

잭포켓과 레인저스 둘 다 그들의 새로운 파트너쉽에서 분명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레인저스와 잭포켓의 새로운 계약은 레인저스 팬들에게 많은 새로운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잭 포켓 앱을 가진 팬들은 무료 복권을 얻기 위해 특별한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인저스의 신봉자들은 또한 새로운 계약 덕분에 특별한 상을 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상품 중에는 레인저 게임의 VIP 티켓과 필드 특별 투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팬들은 또한 진짜 상금이 있는 무료 복권에 당첨될 수 있다. 그 팀은 또한 특정 시간 동안 티켓을 나눠주는 것이 허용될 것이다.

팬들에게 가장 큰 잠재적 상은 레인저스 선수들의 방망이에 달려 있을 것이다.

잭포켓은 우익에 있는 “Hit It Here” 표지판을 후원할 것이다. 만약 레인저스 선수가 홈런을 치고 공이 간판에 닿으면, 행운의 팬이 10,000달러를 획득할 것이다.

간판이 맞을 확률은 낮지만 정규시즌 관중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메이저리그 팀들이 베팅 운영자들과 계속 협력하다

레인저스는 게임 운영사와의 제휴를 발표한 가장 최근의 팀이다.

하지만, 그들은 첫 번째와는 거리가 멀다. 잭포켓은 또한 미네소타 트윈스와 파트너이다.

총 6개의 프로 스포츠 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양키스와 메츠는 또한 주요 게임 운영자들과 계약을 맺고 있다.

시저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달 뉴욕 메츠와의 새로운 제휴 계약을 발표했다. 이 계약의 일환으로 시저스는 시티필드에 스포츠 베팅 라운지를 짓고 있다.

라운지는 이번 시즌 어느 시점에 문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그것은 다층 식당 공간을 포함하는 13,000 평방 피트의 장소가 될 것이다.

이기지 않기 위해 양키스는 지난 달 스포츠북과 제휴를 맺었다.

판둘은 뉴욕 양키스의 공식 스포츠북이 되는 계약을 맺었다.

이 회사는 또한 홈 경기 동안 양키 스타디움에서 특별 광고 옵션을 받을 것이다.

결론

텍사스 레인저스의 팬들은 이번 시즌에 응원할 새로운 것을 갖게 될 것이다.

그 팀은 모바일 복권 앱인 잭포켓과 제휴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양키스와 메츠와 같은 다른 팀들 또한 최근 몇 주 동안 베팅 운영자들과 협력했다.

후원금을 받는 대가로, 잭포켓은 레인저스의 홈 경기 동안 많은 광고를 받을 것이다.

또한 이 계약의 일부로 레인저스 팬들을 위한 특별 보너스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잭포켓은 팬들에게 다양한 상을 탈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특별한 대회를 후원할 것이다.

보상은 무료 복권부터 현금 1만 달러의 기회까지 다양하다.

잭포켓은 또 다른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팀인 미네소타 트윈스와 비슷한 계약을 맺고 있다.

출처 : Texas Rangers Reveal New Deal With Jackpocket

Leave a Comment